• 선샤인랜드 (좋은돔펜션에서 출발시 : 자가용 이용시 약 10분)
    드라마 "미스터선샤인"의 촬영지로써 밀리터리 체험과 드라마ㆍ영화세트장 관람을 즐길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 입니다.
    밀리터리 체험관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서바이벌 체험장 온몸으로 전해지는 생생한 전투 현장 드라마ㆍ영화 세트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돔펜션에서 자차 이용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논산의 대표 관광지 중 한 곳 입니다.
  • 탑정호(좋은돔펜션에서 출발시 : 자가용 이용시 약 20분)
    충남에서 두번째로 넓은 호수로, 대둔산의 물줄기를 담아내는 탑정호는 물이 맑기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수상 레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눈을 뜨기 조차 힘들만큼 강렬한 빛속에서 논산시 한가운데에 자리한 탑정호는 옥토의 젖줄입니다.
  • 전주한옥마을(좋은돔펜션에서 출발시 : 자가용 이용시 약 40분)
    2010년 전주는 국제슬로시티연맹으로부터 세계 최초 도시형 국제슬로시티로 선정되었고, 2016년 재지정되었습니다. 또한 2012년 유네스코 음식 창의 도시로 선정되었고, 2016년 론리플래닛이 선정한 ‘1년 안에 가봐야 할 아시아 10대 명소’에 3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전주한옥마을은 2014년 이후 해마다 국내 관광지 최상위에 올랐습니다. 전주한옥마을은 국제적인 문화관광의 명소가 되어 한 해 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국제적인 문화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 부여백제문화단지(좋은돔펜션에서 출발시 : 자가용 이용시 약 40분)
    3,276천㎡(100만평) 규모의 백제문화단지는, 백제역사문화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자 1994년부터 2010년까지 총 17년간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에 조성된 곳입니다.
    공공시설인 사비성(왕궁, 능사, 생활문화마을 등), 백제역사문화관, 한국전통문화학교와 민자시설인 숙박시설(콘도,스파빌리지), 테마파크, 테마아웃렛, 체육시설(대중골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백제문화단지는, 국내 최초로 삼국시대 백제 왕궁을 재현한 곳으로 왕궁과 사찰의 하앙(下昻)식 구조와 청아하고 은은한 단청 등 백제시대 대표적인 건축양식을 사실적으로 재현하여 백제시대 유적과 유물에 근거한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